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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UI 디자이너는 사용자에게 게임이 전달하고자 하는 세계관과 시스템을 충분히 시각적으로 전달하도록 설계하고 디자인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게임 개발 스튜디오에서 UI 디자이너는 상용 엔진 (유니티, 언리얼 등)을 직접적으로 다루면서 기획팀, 프로그램팀과도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합니다.

혼자서는 상용 엔진에서 어떻게 작업할지 막막하실 수 있는데 현직 게임 UI 디자이너의 입장에서 준비한 수업을 통해 책임감 있는 UI 디자이너로 성장하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Curriculum

유니티 UI 클래스

- UI 디자이너가 다루는 유니티 엔진

- 애니메이션 연출

- UI 파티클

- 리소스 최적화


UI 디자인 클래스

- UI Concept

- Blending Option

- Vector Shape + Drawing

- 다양한 아이콘 드로잉

Career


[스코넥 엔터테인먼트]

'마법천자문DS' (NintendoDS)


[손오공]

'NeoOnline' (PCmmorpg)


[네오위즈CRS]

'레전드 오브 소울즈' (PCmmorpg)


[XL게임즈]

'아키에이지비긴즈' (Mobile)


[엔씨소프트]

 'MXM' / 'TL' (PCmmorpg)


[플로피게임즈]

신작 (Mobile)


[스타트업]

다양한 모바일 프로젝트 진행 중

휴강중

Class Info
Ui /Designer
Gui Artist

김상인

Shine Ke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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