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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론이 자신의 그림에 적용이 안될 때, 상상한 것을 그림으로 구현하는 과정이 쉽게 풀리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할 때가 있습니다. 옆에서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이정표가 되어드릴게요. 그림의 어떤 부분을 개선하면 좋을지 스스로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생각하는 법을 길러드리겠습니다.

수업 전 개인상담으로 수업을 통해 얻고자 하는 목표를 파악하고 개개인의 상황에 맞춰 수업 방향을 설정합니다. 기본기를 다져가며 본인만의 그림 세계를 구축할 수 있게끔 수업을 진행합니다.

취업률를 높일 수 있도록 하나의 흐름이 보이는 포트폴리오 구성을 지향하며 수업을 통해 실무에서의 컨셉아트와 일러스트 제작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그동안의 경험을 나누려고 합니다.

Curriculum

Perspective

3차원의 물체를 2차원으로 옮기는 데에 필요한 투시 이론을 다루며, 커리큘럼에 따른 투시 훈련을 통해 프랍과 일러스트 작업의 기초를 탄탄하게 만듭니다.


Composition

전달하고 싶은 바를 효율적으로 나타낼 수 있도록 구성의 기본 법칙과 다양한 구성 예제를 설명하며 시선 흐름을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 등의 이론 설명을 듣고 이를 그림에 적용시키는 법을 익힙니다.


Value

명도는 탄탄한 그림을 그리는 데에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표현하고자 하는 바를 명도로 단순화시킬 줄 알아야 효율적으로 그릴 수 있으며 작업시간도 줄일 수 있습니다. Value Range를 통해 감정을 담은 그림을 그리는 법과 그림의 중요한 요소인 Simplify를 명도를 통해 트레이닝합니다.


Color

색의 기본이론과 색을 통해 스토리텔링 하는 법, 색 조합의 원리 등을 익힙니다. 배운 이론을 스터디 하면서 나의 것으로 만드는 법을 알려주고, 개인작업에 적용할 수 있게끔 훈련합니다.


Light

빛의 기본 이론을 짚어 보고 조명을 어떻게 설정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얼마나 달라지는지를 파악하며 빛의 연출법을 익힙니다. 하나의 장면을 시간대별(새벽, 낮, 노을, 밤), 계절별(봄, 여름, 가을, 겨울)로 나누어 그려보도록 훈련하여 다양한 빛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공부해봅니다.


Rendering

게임에 자주 사용되는 질감과 필드를 표현하며 물체의 덩어리감과 재질감을 익혀 페인팅 묘사 스킬을 향상시키도록 합니다.


Shape

Shape language 훈련과 함께 실루엣을 신경 쓰며 풍에 맞는 디폼을 하면서 stylized 하는 법을 익혀 봅니다.


Concept & Design

디자인 원리를 적용시켜가며 컨셉에 맞추어 건축물과 필드를 디자인해 봅니다.


Illustration

자신이 만든 프랍 세트를 기반으로 일러스트를 그려보며 투시, 구성, 명도, 색, 빛, 묘사 등의 이론을 적용시켜 작업해 봅니다.

Career


[COM2US]

'타이니팜'

'Summoners War : Chronicles'

컨셉 아티스트


[NETMARBLE MONSTER]

'나이츠 크로니클' 

컨셉 아티스트

'BTS UNIVERSE STORY' 

리드 컨셉 아티스트


[NETMARBLE F&C]

'Demis Re:Born'

'Grand Cross : 에이지 오브 타이탄'

컨셉 아티스트


[TEENY STUDIO]

'Teetiny Online'

컨셉 아티스트


[Nexon, Line,

Nimble Neuron]

아웃소싱 아티스트

online

MON

8pm-12am

42만원

(4weeks)

online

SUN

6-10pm

42만원

(4 weeks)

Class Info
Concept Artist
Illustrator

손혜영

이소말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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