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포트폴리오를 위해 조금 더 완성도 높은 작업을 만드시고 싶은 분들을 도와드리는 수업입니다.
작품의 성공률과 효율성을 높이는 방식으로 레퍼런스 모으는 방법부터, 시각적으로 그림을 설계해 나가는 방식, 빛을 사용하는 방법, 사진과 블렌더 3D로 완성도를 높이는 작업까지 소개해드리고 도움을 드리는 수업이 되었으면 합니다.

완성도 높은 작업물을 만들기에 필요한 다소 복잡하고 어렵게 느끼실 수도 있는 이론들과 테크닉들을 제가 직접 익혀온 방식으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여러 테크닉과 소프트웨어 중에 어디서부터 시작하기 어려우신 분들에게 제가 직접 사용하고 제가 생각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들을 제시해 드리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림이 눈을 통해 좋은 그림인지 완성도 떨어지는 작품인지 결정짓는 시간은 단 몇초에 불과하다 생각합니다. 커리큘럼에 나와 있는 모든 요소를 포함한 작업물들로 인상 깊은 그림들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었으면 합니다.

Curriculum

시각적으로 스케치와 그림을 보는 연습

좋은 그림과 레퍼런스를 찾는 방법

간단한 블렌더 3D 비법들

Photobashing

빛을 사용하는 방법

시네마틱 한 느낌을 살리는 방법

Career

[Sucker Punch Productions]

컨셉아티스트


[Naughty Dog]

시니어 컨셉아티스트


[Treyarch]

컨셉아티스트

online

THUR

1-5pm

42만원

(4 weeks) [2025 2월 첫 수업 예정]

Class Info
Environment Concept Artist

김예람

Isaac Ki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