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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에 3D 툴을 많이 써보지 않으신 분들도 쉽게 따라오실 수 있도록 구성한 기초 수업, 단순히 툴만 배우는 것이 아닌 컨셉 디자이너로서 최적화된 워크플로우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3D 툴은 익숙하지만 더 다양한 테크닉을 배우고 디자인 퀄리티를 높이고 싶은 분들은 이인경 강사님의 ●입문-심화반 과정▶ 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Class Info

online

WED 9pm-12:30am

84만원(8weeks) ★9월 25일 시작★

신규신청 가능

Curriculum

기초
 캐릭터 3D 컨셉

기초

3D 캐릭터 컨셉 

part.2 
지브러쉬(zbrush)
기초 다지기

[지브러쉬 메뉴 살펴보기]

다이나메쉬 스컬핑
커스텀 팔레트를 사용해 작업 효율 향상
예제 작업을 통한 기본기 연습

part.1 
블렌더(3D blender)
기초 다지기

[블렌더 메뉴 살펴보기]

폴리곤 모델링
재질과 카메라 기능 활용예제
작업을 통한 기본기 연습

part.3

3D로 캐릭터 컨셉

베이스 만들기

[Daz3D 사용법 알아보기]

기본 아바타 활용법
캐릭터에 어울리는 포즈 구현

[지브러쉬로 캐릭터]
컨셉 베이스 잡기

다이나메쉬 기능으로

큰 형태 정리

후반 작업을 위한 파츠 분리

part.4

캐릭터 컨셉 디테일 완성하기

[지브러쉬로 디자인 디테일 더하기]

형태 다듬기와 세부 디테일 작업

텍스처 재질을 넣기 위한 UV맵 준비

[블렌더에서 렌더 하기]

다양한 재질 적용

렌더 패스 툴 연습

[포토샵에서 페인트]

오버렌더 된 캐릭터 이미지에 다양하고 자세한 디테일 추가

풍부한 느낌의 캐릭터 컨셉 포트폴리오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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