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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에 3D 툴을 많이 써보지 않으신 분들도 쉽게 따라오실 수 있도록 구성한 기초 수업, 단순히 툴만 배우는 것이 아닌 컨셉 디자이너로서 최적화된 워크플로우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3D 툴은 익숙하지만 더 다양한 테크닉을 배우고 디자인 퀄리티를 높이고 싶은 분들은 이인경 강사님의 입문-심화반 과정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Class Info

online

WED 9pm-12:30am

84만원 (8weeks)

Curriculum

기초
 캐릭터 3D 컨셉

기초

3D 캐릭터 컨셉 

part.2 

블렌더(3D blender)

기초 다지기

1. 블렌더 메뉴 살펴보기

폴리곤 모델링

재질과 카메라 기능 활용

예제 작업을 통한 기본기 연습

part.1

지브러쉬(zbrush)

기초 다지기

1. 지브러쉬 메뉴 살펴보기

다이나메쉬 스컬핑

커스텀 팔레트를 사용해 작업 효율 향상

예제 작업을 통한 기본기 연습

part.3

3D로 캐릭터 컨셉

베이스 만들기

1. Daz3D 사용법 알아보기

기본 아바타 활용법

캐릭터에 어울리는 포즈 구현

2. 지브러쉬로 캐릭터

컨셉 베이스 잡기

다이나메쉬 기능으로

큰 형태 정리

후반 작업을 위한 파츠 분리

part.4

캐릭터 컨셉 디테일 완성하기

1. 지브러쉬로 디자인

디테일 더하기

형태 다듬기와 세부 디테일 작업

텍스처 재질을 넣기 위한 UV맵 준비

2. 블렌더에서 렌더 하기

다양한 재질 적용

렌더 패스 툴 연습

3. 포토샵에서 페인트 오버

렌더 된 캐릭터 이미지에 다양하고 자세한 디테일 추가

풍부한 느낌의 캐릭터 컨셉 포트폴리오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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