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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에 3D 툴을 많이 써보지 않으신 분들도 쉽게 따라오실 수 있도록 구성한 기초 수업, 단순히 툴만 배우는 것이 아닌 컨셉 디자이너로서 최적화된 워크플로우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3D 툴은 익숙하지만 더 다양한 테크닉을 배우고 디자인 퀄리티를 높이고 싶은 분들은 이인경 강사님의 ●입문-심화반 과정▶ 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Class Info
Curriculum
part.2
지브러쉬(zbrush)
기초 다지기
[지브러쉬 메뉴 살펴보기]
다이나메쉬 스컬핑
커스텀 팔레트를 사용해 작업 효율 향상
예제 작업을 통한 기본기 연습
part.1
블렌더(3D blender)
기초 다지기
[블렌더 메뉴 살펴보기]
폴리곤 모델링
재질과 카메라 기능 활용예제
작업을 통한 기본기 연습
part.3
3D로 캐릭터 컨셉
베이스 만들기
[Daz3D 사용법 알아보기]
기본 아바타 활용법
캐릭터에 어울리는 포즈 구현
[지브러쉬로 캐릭터]
컨셉 베이스 잡기
다이나메쉬 기능으로
큰 형태 정리
후반 작업을 위한 파츠 분리
part.4
캐릭터 컨셉 디테일 완성하기
[지브러쉬로 디자인 디테일 더하기]
형태 다듬기와 세부 디테일 작업
텍스처 재질을 넣기 위한 UV맵 준비
[블렌더에서 렌더 하기]
다양한 재질 적용
렌더 패스 툴 연습
[포토샵에서 페인트]
오버렌더 된 캐릭터 이미지에 다양하고 자세한 디테일 추가
풍부한 느낌의 캐릭터 컨셉 포트폴리오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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